카테고리 없음

정이철 목사는 '천상천하 유아독존?'

Good-Faith 2016. 11. 26. 17:28

정이철 목사는 '천상천하 유아독존?'


논란의 중심 정이철 목사(바른믿음)



한기침 이대위에서 춘천한마음교회 김성로 목사를 향한 일부의 문제 제기에 대해 섬세한 자체 검증을 한 결과 아무런 이단성이 없음을, 오히려 김성로 목사의 부활 강조는 부활을 망각하고 사는 우리에게 은혜와 도전이 되고 있음을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끊임없이 문제를 일삼는 정이철 목사는 바른믿음(바른믿음은 공식적인 언론싸이트가 아니라 정이철 목사 개인 싸이트입니다)에 이같은 한기침 이대위의 공식발표를 조금도 인정하지 않고 여전히 자신의 말만 옳다고, 한기침이 한국교회를 기만하였다는 안타까운 주장을 거듭하고 있다고 합니다. 



우선, 한기침 이대위의 공식발표의 마지막 전문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결론적으로 김성로목사에게 이단성은 없습니다. 다만 설교 중에 잘못된 표현으로 야기된 사안이나 책자에서 불합리한 내용으로 인한 오해의 소지가 몇 곳 있었습니다. 그러나 김성로 목사가 흔쾌히 책자를 수정하고 지도받기로 약속했으므로 제4차 답변서를 아래에 소개합니다. 

김성로목사의 부활 강조는 오히려 우리에게 도전이 됩니다.

미진한 부분이나 교정할 것이 있다면 한마음교회나 본인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김성로 목사에 대해 더 이상 이단성 시비를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전임 한기총이대위원장, 기침이대위원장 한명국 목사)

---------------------------------------------------------------------


이에 대해 정이철 목사가 바른믿음에 올린 주장을 보고 있으면, 

'휴... 어이상실... 답이없다... 안타깝다...'등등의 단어들이 떠오르는건 왜일까요?..

정이철 목사의 주장과 그에 대한 짧은 반론은 아래와 같습니다. 

---------------------------------------------------------------------

1. 기독교 한국침례회 이대위와 김성로 목사가 한국교회를 기만했다?


-> 누가 누굴 기만했다는건지요? 그간 정이철 목사 본인이 무책임한 인격모독과 이메일 등을 통한 허위사실 유포 등으로 김성로 목사님과 하나님의 피값주고 사신 소중한 교회를 기만하신것 아닌가요?

정이철 목사는 자신의 생각만이 절대적이며 진리라고 생각하시는 듯 합니다. 도무지 자신의 주장과 다른 의견은 볼생각도, 들을생각도 아예 하지 않으시는 분 같습니다. 또한 한기침에서 김성로 목사를 보호하려고 그렇다는데 한 교단이 무엇때문에 한 개인의 목회자를 위험을 무릎쓰고 보호하겠습니까? 뭘 얻겠다구요? 침례교단은 그렇게 무책임하고 가볍지 않습니다. 자신의 주장과 다르면 개인뿐만 아니라 교단자체도 인정하지 않으시나 봅니다.

얼마전 남침례교단에서 그동안 꾸준하게 지적되어왔던 정이철 목사의 심각한 이단성 주장과 근거없는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명예훼손 및 인격모독과 관련하여 조사를 하겠다고 하자 남침례교단이 김성로 목사를 위해 자신을 공격한다며 본인이 속한 교단과 남침례교단간의 대립구도로 몰아가려했다는 정황도 알려진바 있으시죠?

정이철 목사님, 바로 이런것이 기만입니다.


2. 아무런 이단성이 없고 오히려 부활 강조는 우리에게 도전이 된다라는 발표는 이미 여러사람들이 예측하였던 것이고 결코 이것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것이다. 부활복음의 문제를 다루고 있는 많은 연구자들은 너무나 많은 증거들이 있기에 이번 발표에 영향을 받지 않고 계속해서 이단성 시비를 계속할 것이다?


-> 이미 여러사람들이 예측하였다는 것은 정확합니다. 대다수의 분들은 부활 강조에 대해 전혀 이단성이 없음을 알고 있었고 정이철 목사의 왜곡된 주장으로 인한 논란을 안타까워 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부활복음의 문제를 다루고 있는 많은 연구자들은 계속해서 정이철 목사님과 함께 문제 제기(이단성 이단시비)를 계속 하실거라고 하셨는데 '많은' 연구자 분들이 누구인지 정말 궁금합니다. 바른믿음에서 함께 활동하시는 그 몇분들 말씀하시는 건지요? 익명으로 활동하시는 그 몇분들 말씀하시는 건지요?

부활을 강조하는 것은 이단이라는 주장이 동의하여 서명하셨다던 그 몇분들 말씀하시는 건지요?(이 명단의 진실성도 의심받고 있으시지요? 전에도 서명명단 조작을 하신 정황이 알려지셨죠?)

'많은'이라는 수식어는 빼주시는게 정확한 표현인것 같습니다.

또 많은 증거들이라고 하신거... 이제 그만 억지증거를 내려놓으실때가 된것같은데.. 김목사님께서 오해를 살만한 표현은 이미 수정하셨고, 그 외의 증거라는 것들은 정목사님 본인께서 의도적으로 편집, 왜곡하신 것들이시잖아요. 이제 그만 집착하시길 바래요.


3. '하나님의 승부수 부활'은 하나님이 마귀와 승부를 걸고 대결하다가 부활로 마귀를 이겼다는 뜻으로 신성모독적이다?


-> 이 표현 앞에서 정말 어떻게 반응해야할지조차 모르겠습니다.

정말로 그렇게 생각하신건지, 아니면 자신의 주장을 억지로 끌어나가려다보니 참으로 이상한 논리로 빠져들고 계시는건지...

뭐 더 이상 다른 말씀 드릴 것이 없습니다.

하나님의 승부수 부활이라는 의미를 그렇게까지밖에 이해를 못하시는 거라는 안타까운 마음만 가지고 있겠습니다.

---------------------------------------------------------------------


아주 짧게만 요약해봤습니다.

매번 부탁드리고 권면드립니다만 정이철 목사님, 

근거없는 이단성 이단시비를 멈추시고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에 의한 바른믿음 안에서 함께 주의 길 가기를 바랍니다.

귀를 열고 눈을 열어, 넓고 깊게 보시게 되기를 바랍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집니다. 그래도 십자가의 길을 가는 순례자의 마음은 항상 따뜻하지요. 그 길의 끝에 무엇이 있는지 알기 때문입니다. 부활하셔서 살아계신 나의 주, 나의 하나님과 동행하며 그 길의 끝에서 꼭 만나게 되기를 바랍니다.


아래는 침례신문에 실린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