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정이철 목사, 또다시 허위사실 유포!

Good-Faith 2016. 10. 25. 00:56

정이철 목사, 또다시 허위사실 유포!

(김성로 목사,이인규 권사,김한길 목사,이재위 목사를

향해 이단성 이단몰이를 하던 바른믿음 정이철 목사의 

허위조작 사실이 또다시 드러나다)


바른믿음 정이철 목사


장로교 정이철 목사는 허위조작 이메일을 작성하여 여러 목사님들께 유포하였습니다. 


아시는지요? 이 것은 심각한 문제입니다. 혹시 못 보신 분들께선 아래 칸을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칸: http://www.cksbca.net/main/bbs/board.php?bo_table=SBCKR_BOARD&wr_id=492

(참고로 저도 그 메일을 제보 받아 가지고 있습니다)


정이철 목사의 허위조작 이메일은 아래와 같은 생각을 갖게 합니다. 

전체적으로 우리 "남침례 총회"를 능멸한 것이며, "총회 목사님들을 능멸한 것"입니다.
 
1. 남침례교단이 김성로 목사(춘천한마음교회)로 부터 거액을 받고, 김성로 목사를 봐주기로 하고, 자기를 이단으로 모함했다는 것은 크게 걸립니다. 이유는 우리는 그런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허위조작으로서 남침례를 능멸한 것입니다. 
2. 남침례 교단이 거액을 받았다고 한 것은 큰 모욕에 해당됩니다.  

3. 남침례 "신학분과위원회"가 김성로 목사에게 거액의 돈을 받고, 모함하기로 했다는 것은 기가 막힌 허위사실에 해당됩니다. 법정에 가면 처벌 받을 수 있는 사항입니다. 미안하지만 
우리 총회에는 "신학분과위원회"가 없습니다 그런데도 정이철 목사는 이처럼 말을 만든 것입니다. 조작의 달인 입니다.

4. 남침례 혹은 이재위 목사가 법적 조치를 취하면, 허위사실 유포죄로 정이철 목사는 끝날 수 있습니다. 



5. 정이철 목사는 남침례교단이 거액의 돈을 받기로 했다는 증거를 대야만 합니다. 
그리고 정이철 목사를 이단으로 조작하기로 했다는 증거를 대야만 합니다. 

6. 이처럼 교단을 모욕하는 것은 크게 걸립니다. 잘못하면 구속이 될 수 있는 사항입니다. 메일이라는 증거가 있기 때문에 꼼짝할 수 없습니다 




7. 교단에서 공식적으로 정이철 목사에게 항의서를 하나 쓰는 것은 좋습니다. 
8. 정이철 목사가 이재위 목사, 김한길 목사, 김성로 목사를 가리켜 “부활교 이단이다"고 한 것은 큰 죄에 속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남침례로서 "부활교 이단"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 건 큰 모욕죄에 해당됩니다. 

출처: 세이연 http://ikccah.org/board_pjuB87/6071

바른믿음 정이철 목사께서 이번엔 또 무어라 변명하며 또 어떤 거짓으로 빠져나가려 하실지 궁금해집니다. 제발 더 이상 멀리 가지 마시고, 더 이상 김성로 목사, 김한길 목사, 이재위 목사, 이인규 권사에 대한 악의적인 이단몰이를 멈추시고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정이철 목사의 그릇된, 편협된, 무지한 주장만 들으시고 동조하시는 일부 교계분들도 정확한 사실을 이제라도 인지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