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정이철 목사, '허위서명자 명단' 작성 의혹

Good-Faith 2016. 11. 6. 00:11

정이철 목사, '허위서명자 명단' 작성 의혹


정이철 목사(바른믿음)



요즘 계속해서 정이철 목사와 관련된 내용들이 많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but!!!

좋은 내용들이면 좋으련만 불행히도 

'신학적인 오류', 

'개인과 교단에 대한 근거없는 비난과 인격모독', 

'허위사실 유포', 

'거짓말', 

'이단성 이단시비', 

'위험한 이단성 주장' 등 

하나같이 물의를 일으키는 내용들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허위서명에 대한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정이철 목사를 대표로 한 서명 명단이 바른믿음 싸이트에 올라왔는데 과연 이 명단에 있는 분들이 모두 실제로 서명하신 분들이 맞는지에 대한 의구심을 사고 있습니다.


이 의구심에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데요,

바로 정이철 목사 과거에도 허위서명자 명단을 올렸다는 증언이 나왔기 때문입니다.



아래는 뉴스앤조이 자유게시판에 올라온 글인데요,

(https://www.newsnjoy.or.kr/bbs/list.html?table=bbs_1&idxno=73601#allMenu)


- 정이철 목사의 허위서명자 명단에 대해 밝히고 있는 원문 캡쳐 이미지 -


그 당시에 허위서명자가 있음을 직접 확인한 분께서 정이철 목사에게 허위서명자 명단을 뺄 것을 알려주었으나 고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한참후에도 명단이 시정되지 않자 다시 요청하였으나 말도 안되는 궤변으로 오리발을 내밀고 역시 고치지 않았다고 합니다. 급기야 허위서명자 명단 수정을 요청하는 댓글을 삭제하고, 심지어는 아이피를 차단하여 아예 글을 쓰지 못하도록 하였다는 것입니다.

(정이철 목사는 자신의 잘못을 지적하고 다른 의견을 말하는 분들에 대한 대처 방법이 예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없으신듯 보여집니다~)


아래는 바른믿음 싸이트에 정이철 목사가 올린 '부활복음을 반대하는 사람들'이라는 명단인데요, 이 명단들 역시 철저한 점검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혹시 아시는 분들이 있으시면 꼭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한명이라도 허위서명자가 있다면 그 자체로 허위요, 뻥인 거죠.



그리고 과연 이분들은 김성로 목사님의 최근 칼럼들을 다 읽어보고 여기에 동참하는 것일까요? 짜집기 설교, 왜곡된 자료가 아닌 전체 설교를 들어보시고 서명하신 걸까요? 정이철 목사의 일방적인 주장만을 믿고 여기에 동참하고 있다면 빨리 빠져 나오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