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정이철 목사(바른믿음)의 심각한 이단적 주장, 이단성 12가지

Good-Faith 2016. 11. 3. 09:59

정이철 목사(바른믿음)의 이단적 주장, 이단성 12가지



요즘 교계의 핫뉴스 중의 하나가 바로 정이철 목사(앤아버장로교회/ 바른믿음 대표)입니다. 

정이철 목사(바른믿음)



특정인의 설교 자료를 악의적으로 짜집기하여 인격모독과 악의적인 허위사실 유포, 거짓 이메일 무차별 발송 등으로 인하여 이단으로 낙인찍어 몰아가는 등 심각한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유포죄에 해당하는 중한 일을 벌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보다 더 주목되는 이유는 바로 정이철 목사 자신이 심각한 이단성 주장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주장은 단순히 개인적인 해석의 편차라는 오차를 훨씬 넘어서서 성경에 위배되는 너무나 심각한 문제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러한 사실에 대해 지적하고 돌이킬 것을 권면하는 분들조차 이단으로 몰아가는 등 자신의 뜻과 다른 소리를 차단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심각한 이단성에 대해 조금도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자신의 뜻에 동조하는 극소수의 몇사람과 무리를 지어 계속해서 교계를 흐리고 있습니다.


정이철 목사의 심각한 이단성 주장에 대해 김한길 목사님과 이재위 목사님께서 각각 대표되는 이단성 주장 12가지와 5가지의 내용을 조목조목 밝히신 글이 얼마전 공개되었습니다.

첫번째로 김한길 목사님의 '정이철 목사의 이단적 주장, 이단성 12가지'에 대한 글을 공유합니다.


----------------------------------------------------------------------------------


정이철 목사(앤아버 장로교회)의 이단적 주장, 이단성 12가지



김한길 목사




글 쓰기 편하게 '목사'란 칭호는 생략합니다.

정이철 목사의 이단적 주장, 성경에 위배된 주장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정이철 목사는 "예수님도 자신의 십자가의 피의 완전한 속죄의 혜택을 받았다'고 주장합니다.

헐....

예수님이 죄가 있으신 분이십니까? 죄가 없으신 예수님께서 대제사장으로서의 역할을 감당하신 너무나 기본적인 사실을 모르시다니요...ㅜㅜ




2. 정이철 목사는 "예수님의 시체가 썩었다, 부패했다고 주장한다"

아니 이건 또 먼....

성경에도 기록되어 있고 웨스트민스터신조에도 버젓이 나와있는 내용을 부정하시는 겁니까? 혹시 교단이 어디신지요? 본인께서 창시한 교단에 있으십니까?




3. 정이철 목사는 "부활하신 예수님을 하나님의 재창조물"이라고 주장한다.

갈수록 태산...

부활하신 예수님이 하나님의 재창조물이라구요?

그럼 예수님이 피조물이란 말씀이십니까?

참으로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히는 말씁이십니다요....




4. 정이철 목사는 "마귀도 하나님의 종, 오바마도 하나님의 종, 김정일도 하나님의 종, 정이철도 하나님의 종"이라고 주장한다.

에효...

도구로 사용하시는 것과 종이라는 신분을 혼동하신 거지요?(혼동했다는 것도 신학을 하신 분으로써 전혀 말이 안되긴 하지만.....)




5. 정이철 목사는 "부활을 믿지 않아도 십자가 죽음만을 믿으면 구속사역이 완성될 수 있다"고 주장하며 "부활은 믿지 않아도 저절로 따라오는 것"이라고 주장한다.

정이철 목사님! 성경을 한번이라도 제대로 읽어보셨나요? 믿음의 선진들이 십자가와 부활에 대해 어떻게 말씀하시고 계신지 한번도 듣고 보신적이 없으신가요?

신학 하신거 맞으시지요? 목회 하고 계신거 맞으시지요?

불행히도 목사님의 주장을 보면 전혀 믿을수가 없습니다...




6. 정이철 목사는 대제사장(인간 대제사장)이 하늘성소에 가서 피를 뿌렸다고 주장한다. 이것은 두번 피뿌림 = 두번 제사 주장에 해당한다.

김성로 목사가 이중제사를 주장했다고 그렇게 쌩난리를 치시더니, (물론 김성로 목사는 그러한 주장을 한 적이 없습니다. 오해를 살 만한 표현은 이미 수정한 것도 모두가 알고 있구요) 본인은 이런 말도 안되는 주장을 계속 하고 계신겁니까? 비난을 위한 비난을 하려다보니 너무 멀리 가시는것 같아요!!!




7. 정이철 목사는 대제사장이신 예수님이 하늘성소에서 자신의 피를 뿌렸다고 주장한다.

역시나 두번 피뿌림, 즉 이중제사를 주장하시는 내용이네요.. 뭐 더이상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8. 정이철 목사는 "짐승의 수인 666을 베리칩으로 가르치며, 음모론을 가르치는 노우호 목사의 교회에 가서 세미나를 한다.

노우호 목사의 세미나 초정을 받고 이인규 권사 등 여러분에게 본인이 가도 될지를 물었는데 다들 문제가 있으니 가지 말라고 하셨다지요? 그런데도 본인은 가셨다지요? 이게 무엇을 뜻하는 걸까요? 스스로 그러한 주장에 겉으로는 반대하지만 속으로는 찬성한다는 것인가요? 아니면 소문대로 강사료 때문에 아무곳이나 다 가시는 건가요? 

참으로 궁금합니다~




9. "율법=복음"이라고 주장하며 오직 믿음을 반대하는 노우호 목사를 절대로 비판 안한다. 못하는 게 안리 안한다.

세미나 다녀오신 이후부터 그러신건가요?

스스로 바른믿음이라 하시면서 정작 바른믿음을 가지신 분들은 이단몰이하시고 이러한 이단성을 객곽적으로 의심받고 있는 부분에는 침묵하시니 참으로 아이러니 하네요.




10. 정이철은 거짓말을 잘 한다.

이건 너무나 심각하지요. 어떻게 목사라는 분이 거짓과 악의적인 허위사실 유포, 인격적인 모독, 명예훼손을 아무렇지도 않게 자행하시는지요? 그러면서도 자신의 잘못이 지적받으면 '한알의 밀알이 떨어지면...'이라는 성경구절을 끌어다 자신이 바로 밀알임을 강조하시더군요.. 사실 전 잘 모르겠습니다. 정이철 목사님께서 밀알이신지..

마귀는 거짓의 아비라고 하지요. 그러면 거짓말을 일삼는 분은...?




11. 정이철 목사는 진목연이 헤체되지 않았는데도 해체되었다고 거짓말을 진목연 동역자들에게 하였다.

거짓말은 오랜 습관이신가요???




12. 정이철은 김성로 목사의 "사명"이란 동영상을 완전 왜곡하여 김성로 목사를 이단으로 몰아갔다.

동영상의 전체내용을 보면, 설교말씀의 전체 내용을 보면 누구라도 어떤의미에서 하신 말씀이신지 알텐데 어떻게 그 표현 하나하나만 딱 잘라 편집해서 공개적으로 비난하시는지요? 증권가 찌라시도 그정도는 아닌데...




결론:

김한길 목사님께서 말씀하신 정이철 목사의 12가지 이단적 주장, 이단성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보고나니 머리가 다 아픕니다. 마음도 아프고.. 한편으로 화도 나고...

뭐 더 이상 정이철 목사 이분께 뭐라고 드릴 말씀이 없네요.

한다고 해도 아이피 차단당하고 댓글 삭제당할거고...

더 나아가 저도 이단으로 낙인찍힐까봐 겁나 무섭습니다~~~




정이철 목사님... 이제 그만 멈추시길 바랍니다. 더 이상 떨어질 곳이 없을 정도로 바닥을 향해 가고 계십니다. 더 이상 '자신의 길'을 가지 마시고 '하나님의 길'을 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