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정이철목사(바른믿음)의 매우 위험한 주장

Good-Faith 2016. 11. 2. 09:43


정이철목사(바른믿음)의 매우 위험한 주장


 


정이철 목사(바른믿음)



김성로 목사(춘천한마음교회)를 비롯한 교계의 여런 목사님, 교수님들을 악의적으로 비난하고 인격을 모독하는 수준의 공격을 하고 있는 정이철 목사(바른믿음)가 정작 스스로 심각한 이단성을 드러내고 있다는 지적이 계속해서 있어왔습니다.


다른 분의 사소한 실수나 오해가 있을만한 부분들(그것도 이미 충분히 인정하고 사과하고 수정을 마친 부분에 대해서 집요하게!)에 대해서 설교를 발췌하고 동영상을 짜집기하는 등 누가 봐도 비난을 위한 비난, 악의를 가지고 왜곡하는 공격하는 등의 물의를 일으킨 정이철 목사는 정작 자신의 설교내용에 신학적으로 너무나 큰 이단성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조금도 인정하지 않고 자기말은 무조건 맞고 남의 말은 무조건 틀리다는 식으로 반응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를 지적하고 수정할 것을 권면하는 분들을 이단으로 또는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는 것으로 매도하고 비난하며 정작 스스로가 바른믿음이 아닌 다른믿음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강한 의구심을 사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바랍니다. 


정이철 목사 본인이 원하시는 바른믿음이 아닌 하나님이 말씀하시는 바른믿음으로 돌이키시길 바랍니다.


막다른 길로 들어서는 위험한 주장을 돌이키시길 바랍니다.



* 정이철 목사의 매우 위험한 주장 중 일부에 대해 정리한 글이 있어 공유합니다.


------------------------------------------------------------------------------------------


아래 스크랩은 정이철목사의 바른 믿음에 올려진 글을 글자 하나라도 틀림이 없이 그대로 필사하여 복사한 것입니다.

 

1) 예수님이 속죄의 혜택을 가장 먼저 받았다?

 

예수님은 속죄의 혜택을 받으신 분이 아니라, 죄를 사하여 주는 권세가 있는 하나님입니다.

이러한 주장은 매우 위험한 주장입니다. 죄가 없으신 분이 어떻게 속죄의 혜택을 받습니까?

 


 

2) 부활을 안믿어도 구원을 받는다?

 

 

 

사도신경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죄를 사하여 주시는 것과 몸이 다시 사는 것과 영원히 사는 것을 믿사옵나이다"

 

몸이 다시 사는 부활을 안믿어도 구원을 받는다는 주장은 사도신경을 부정하는 것입니다​.

개혁주의 장로교에서는 사도신경이 아주 중요한 신조입니다.

 

3) 예수님의 몸이 3일동안 부패하였다? 

 

더욱이 정이철목사는 예수님이 삼일 후에 다시 살아난 것이 아니라고 말하며, 손오공 도술에 비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다시 살아나신 것입니다. 또한 예수님이 재창조되었다고 말함으로 예수님을 피조물로 격하시켰습니다.

정이철목사는 "시신이 썩었다"고 하므로서 웨스트민스터 신조을 위배하였고, 그뿐 아니라 "몸이 다시 사는 것을 믿는다"는 사도신경까지 부정한 것입니다. 게다가 예수님을 피조물로 만들었고, 예수님의 무죄성까지 부인하는 결과가 되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김성로목사의 몇가지 실수에 비하면, 정이철목사의 주장이야말로 심각하고 위험합니다. 더욱이 김성로목사는 잘못을 인정하고 수정하였지만, 정이철목사는 끝까지 틀리지 않았다고 끝까지 우기고 있습니다. 정이철목사의 측근들조차 이것이 옳다고 변명을 하였습니다.

이러한 주장들은 명백한 이단으로 규정될 수 있는 사항들입니다


[출처] http://cafe.naver.com/anyquestion/59311 (정이철목사의 매우 위험한 주장 (무엇이든지 물어보세요)  |작성자 인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