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정이철 목사(바른믿음), 어제의 적이 오늘의 동지가 되다?

Good-Faith 2016. 10. 29. 23:51

정이철 목사(바른믿음), 어제의 적이 오늘의 동지가 되다?



정이철 목사(바른믿음)


정이철 목사가 진행한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두날개 강사 진용식 목사의 발언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무지의 극치를 드러냈다는 얘기가 있기 때문인것 같은데..



바로 안식교의 조사심판의 교리에 대해 너무나 무지함을 드러냈기 때문이라죠.

안식교의 교인이었던 분이 이렇게까지 안식교의 교리에 대해 무지했다는 것이 기적이라고 하네요.

진용식 목사는 정이철 목사의 말만 듣고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은 체 함께 김성로 목사를 비난하는데 한 목소리를 냈다고 합니다.

아마도 정이철 목사가 본인의 목적대로 사람들을 끌어가기 위해 왜곡 편집한 내용에 귀가 솔깃하셔서 그러신 것 같긴 한데... 그것 또한 한심스러운 일입니다.



여기서 잠깐!

사실 정이철 목사와 진용식 목사는 원래 껄끄러운 사이라고 하네요.

진용식 목사는 현재 이단논쟁으로 시끄러운 두날개의 강사이자 지지자인데요, 아이러니하게도 정이철 목사와 바른믿음 측은 이 두날개에 대해 굉장히 비판적이고 비난하는 글을 게재해왔거든요.



그런데 이런 대립관계의 두 분이 함께 하나의 목소리를 내고 계시니 참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목적을 위해서 어제의 적이 오늘의 동지가 되었다는 어떤 분의 말씀이 1000% 공감됩니다.



아래는 진용식 목사의 무지한 발언에 대해 한 네티즌이 궁금점을 올렸고 그 질문에 대한 간단명료한 답변내용입니다.(펌글)




한국에서 들려오는 진용식목사 발언 - "안식교의 조사심판의 교리"가 뭔지도 모르고, 무지를 드러냄



네티즌 질문:

"오늘 정이철이라는 사람이 기자회견을 했는데요  거기서 진용식 목사라는 분이 김성로의 목사가 말하는 하늘 성소에 관한 내용이 안식교의 조사심판 교리와 같다고 하던데요, 조사심판교리가 뭔지 설명 좀 해 주시구요 그리고 김성로 목사의 부활복음이 안식교의 조사심판 교리와 어떻게 연관되는지도 좀 설명해 주세요."


답변 1.

"김성로 목사가 안식교 교리 같다는 것"은 정이철 목사가 만든 말입니다. 
즉 정이철이가 김성로 목사를 이단으로 몰기 위해 그런 쪽으로 글을 써서 유포하고, 정이철 입맛대로 만든 말입니다.


진용식 목사가 그런 말을 했다면, 정이철의 궤설에 빠져든 것으로서, 그리하여 그런 말을 할수도 있겠지요. 
따라서 진용식 목사도 김성로 목사에 대해 자세한 것을 살펴보지 않고 그런 헛소리를 한 것입니다.



그러면 진용식 목사는 어떤 분인가?
신천지 대처는 잘 했습니다. 그런데 두날개에 빠져 두날개 강사로 활약했습니다. 그 증거가 있습니다. 그리하여 두날개를 옹호하기 위해 세이연을 깨버린 장본인 입니다.
세이연에서 두날개를 조사하려고 하니까, 회장으로서 조사를 못하게 세이연을 해체시켜 버린 것입니다.
정상적인 절차를 거치지 않고 말입니다. 

그런다고 세이연이 없어지나요? 
진리를 추구하는 분들은 남아서 계속 세이연을 하고 있습니다. 
진용식 목사가 그런 헛튼 소리를 계속 하면, 세이연에 진용식 목사를 조사하라는 것을 상정할 수 도 있단 사실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암튼 김성로 목사는 침례교인이고 한기침 소속이지, 안식일과는 거리가 먼 분입니다.
그리 따지면 사실 진용식 목사가 안식일교 출신 입니다. ^^ 
이런 갈피를 잡지 못하는 분이 교계에 있기에 골치가 아픈 것입니다.


답변 2

안식교의 조사심판의 교리는 윌리엄밀러라고 하는 사람이 다니엘서를 연구하다가 2300주야를 자기 마음대로 해석하여 1844년 시한부종말론을 주장하게 됩니다. 그런데 그 종말론이 어긋나자, 엘렌화잇이 1844년에 예수님이 하늘성소에 들어가서 인류를 조사심판하신다고 재해석한 것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김성로목사가 안식교 조사심판이라고 말한 것은 완전한 코메디로서 조작의 극치를 보여준 것이며, 그야말로 지나가는 소가 웃을 일입니다. 이런 조작은 그들이 이단을 만들려고 애를 쓴다는 것을 증거하며, 그것이 아니라면 무식하기 때문이든지 둘 중에 하나이겠지요


안식교 조사심판 교리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잘 알 수 있습니다
http://cafe.naver.com/anyquestion/29984

히브리서 9장과 10장은 하늘성소에 예수님이 들어가셔서 대제사장으로 계신다는 내용이며, 십자가 죽음과 하늘성소는 별개의 사건이 아니라, 하나의 사건으로 동시에 일어난 사건이며 단번에 드려진 제사입니다. 김성로목사가 착각과 실수를 한 것은 하늘성소를 부활 이후로 해석하여, 마치 분리된 별도의 사건처럼 오해를 받았던 것입니다. 즉 동시에 일어난 사건을 착각하여 시간적인 간격을 두었던 것이지요. 나중에 이것을 알고 모두 인정하였고, 수정하고 고쳤습니다.... 이것을 안식교 조사심판이라고 주장한다는 것은 그들의 조작이 어떤 것인지 말해줍니다


진용식목사가 그렇게 말했구요? 안식교 출신인 진용식목사가 안식교 조사심판을 잘 알텐데, 김성로목사의 주장을 전혀 몰랐던지 아니면 한쪽의 이야기만 일방적으로 들었던 것 같네요. 진용식목사가 정이철목사의 세미나에 갔다는 사실도 놀랍습니다. 진용식목사는 임헌원목사와 철천지 원수지간이고, 정이철목사는 두날개를 공격하던 사람인데요. 어제의 적이 오늘의 친구가 되었나 봅니다.
어쩐지 정이철목사가 두날개를 더이상 공격하지 않는 것 같더니.... 그런 이유가 있었나 봅니다.
 



이번에 이단사면으로 문제가 많았던 통합 채영남회장도 진용식목사의 이단상담소협회 고문이었고 장자권 회복으로 문제가 있었던 이영환목사도 이단상담소협회 고문이었지요.


[출처] 김성로 목사의 부활복음이 안식교 인가요? (무엇이든지 물어보세요) |작성자 블링블링ㅎㅎ


답변 3. 

진용식목사는 "안식교 조사심판 교리"가 뭔가도 모르고, 엉터리 주장을 편 것이 되겠습니다. 
안식교 교인이었던 진용식 목사가 그 것도 제대로 몰랐다니 기적입니다.




김성로 목사의 실수인 "하늘성소문제"는 "안식교 조사심판 교리"와는 완전 다른 것입니다.


안식교 조사심판 교리: http://cafe.naver.com/anyquestion/29984


--> 안식교의 조사심판의 교리는 윌리엄밀러라고 하는 사람이 다니엘서를 연구하다가 2300주야를 자기 마음대로 해석하여 1844년 시한부종말론을 주장하게 됩니다. 그런데 그 종말론이 어긋나자, 엘렌화잇이 1844년에 예수님이 하늘성소에 들어가서 인류를 조사심판하신다고 재해석한 것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안식교 조사심판이라고 말한 것은 완전한 코메디로서 조작의 극치를 보여준 것이며, 그야말로 지나가는 소가 웃을 일입니다. 이런 조작은 그들이 이단을 만들려고 애를 쓴다는 것을 증거하며, 그것이 아니라면 무식하기 때문이든지 둘 중에 하나이겠지요


--> 하늘성소 (김성로 목사가 설교에 실수한 부분인 하늘성소)

히브리서 9장과 10장은 하늘성소에 예수님이 들어가셔서 대제사장으로 계신다는 내용이며, 십자가 죽음과 하늘성소는 별개의 사건이 아니라, 하나의 사건으로 동시에 일어난 사건이며 단번에 드려진 제사입니다. 김성로목사가 착각과 실수를 한 것은 하늘성소를 부활 이후로 해석하여, 마치 분리된 별도의 사건처럼 오해를 받았던 것입니다. 즉 동시에 일어난 사건을 착각하여 시간적인 간격을 두었던 것이지요. 나중에 이것을 알고 모두 인정하였고, 수정하고 고쳤습니다.... 이것을 안식교 조사심판이라고 주장한다는 것은 그들의 조작이 어떤 것인지 말해줍니다.


원문링크 : http://ikccah.org/6155